티스토리 뷰


벌레 꿈해몽 어떤 벌레가 나왔나요? 


벌레꿈


오늘은 여러 꿈해몽 중에서도 벌레 꿈해몽 소개합니다. 어떤 벌레가 나왔는지 또는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까 확인 해 보세요. 


벌레꿈



벌레 꿈해몽 1. 벌레가 많이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던 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재물이 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2. 벌레가 몸을 기어다니는 꿈을 꾸었는데 징그러운 느낌을 받았다면 흉몽, 벌레가 기어다니는데도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길몽으로 해석되게 됩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3.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꾸었다면 근심, 우환이 해결되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입 속에서 벌레가 나왔다면 고난과 어려움이 해결되게 될 것입니다. 귀에서 벌레가 나왔다면 걱정했던 일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4. 꿈 속에서 벌레를 죽였다면 이 또한 고민과 근심을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건강운이 좋아지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꾸었다면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벌레 꿈해몽 5. 꿈 속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특히 각별한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모두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고 주변사람들과 트러블이 있생길 수 있습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6. 자기 몸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개미를 꿈 속에서 봤다면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하고자하는 일에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7. 구더기를 먹는 꿈 꾸었다면 길몽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구더기 외의 다른 벌레 먹는 꿈 또한 힘든 난관을 이겨나갈 수 있고 승승장구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8. 벌레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사소한 일로 신경을 쓰게 될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 또는 신경쓰이게 하는 사람으로 인해 초조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미에게 물리는 꿈이라면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크게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벌레 꿈해몽 9. 꿈 속에서 몸에 자꾸 들러붙거나 다가오는 벌레를 쫓아도 쫓아도 계속 다가온다면 이 또한 건강운에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0. 벌레먹어서 구멍이 난 것을 꿈 속에서 봤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 사기 당할 수 있으며 건강과 실패, 실수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1. 특히 기둥, 대들보 등에 벌레 먹은 것을 본 꿈이었다면 흉몽입니다. 감당하기 힘든 고난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2. 썩은 음식에 벌레알,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재산관련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3. 벌레먹은 과일, 열매, 채소 등이 꿈에 보였다면 지금까지 노력해 왔던 일이 결실을 맺지 못하게 되고 자식이 있다면 그로 인해 마음고생할 수 있습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4. 쌀에 벌레가 생긴 것을 봤다면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벌레 꿈해몽 15. 꿈 속에서 파리나 모기를 잡았다면 평소 마음이 맞지 않거나 거북했던 사람이 사라지고 고민거리가 해결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6. 귀뚜라미나 풀벌레 등이 우는 소리를 듣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도 못한 손해를 입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7. 가구 특히 장농안에 돈벌레가 가득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게 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8. 꿈 속에서 벌레들이 이불위로 기어올라왔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이 아니면 경제적인 부분에서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벌레꿈


벌레 꿈해몽 19. 무당벌레를 봤다면 거의 대부분 길몽으로 들어갑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 또는 하려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무당벌레가 죽어있거나 잡다가 놓치는 등의 꿈은 질병, 거절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벌레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