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왓챠플레이 가격

remoni 2020. 1. 8. 16:25

왓챠플레이 가격 

왓챠플레이


일드나 미드 등을 실시간으로 보거나 다운로드하면서 이용했던 클럽박스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고 난 후 어떻게 하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영화를 볼 수 있을까 하다가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관한 글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구요, 이번 포스팅은 왓챠플레이 가격 및 해지 등 이용방법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플레이

잘못하면 PC가 너무 더러워지고 불법인 경우도 워낙 많아서 절대로 토렌토 등을 통해 영상을 보진 않습니다. 돈을 좀 내고 차라리 정상적인 방법으로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그 중에 하나인 왓챠플레이 가격 저렴해서 끌립니다. 



왓챠플레이 라는 것은 우리나라의 넷플릭스와 같다고 생각하면 쉬울 듯 합니다. VOD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이와 비슷한 곳은 티빙, pooq등도 있습니다. 비슷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다보면 아무래도 가격경쟁이 될 수도 있는데요, 왓챠플레이 가격 그리고 해지 하는 방법과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어떤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가격 한달에 7900원으로 얼마전에 인상되었습니다. 2019년 3, 4월쯤부터 4,900원에서 7,9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서비스업체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티빙은 CJ ONE 회원인 경우는 9900원, pooq은 14900원, 왓챠플레이 가격 7,900원입니다. 다만 이 저렴한 데는 이유가 있는데 동시접속으로 보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해외에서도 볼 수 없어 만약 외국을 자주 나가면서 우리나라 영화 등을 보려고 할 때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왓챠플레이 가격 구성은 1개월 7900원, 3개월 20900원, 6개월 39900원, 12개월은 739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가격 확인해보면 1개월 이용권을 7,900원에 구입하면 2주 무료체험 후 매 월 7,900원씩 결제가 됩니다. 그러면 2주 무료로 이용 후 그 다음부터 한달을 7,900원에 볼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왓챠플레이 가격 보고 2주정도만 무료체험 후 계속 더 보겠다 싶으면 할인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가격적으로 이득이 됩니다. 3개월 이용권은 한달 7,000원, 6개월 이용권은 한달에 6,700원, 12개월 이용권은 한달 6,200원이 됩니다. 



그러면 먼저 가입부터 해야겠죠? 왓챠플레이 가격 보니 일단 마음이 끌려서 회원가입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 가입은 아주 쉬웠습니다. 왓챠, 이메일, 페이스북 등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회원가입은 편하신 것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름과 메일주소 넣고 비밀번호 설정 후 약관에 동의한 후 가입완료 누르면 끝입니다. 

왓챠플레이


이제 왓챠플레이 로그인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왓챠플레이


이렇게 왓챠플레이 로그인 하고 들어가면 카드결제 등의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결제주기를 선택하고 카드정보를 입력합니다. 물론 휴대폰 결제로도 2주 무료체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로그인 후 카드결제 부분은 나중에 하셔도 됩니다. 우선 어떤 영상물이 있는지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해주기 위해서는 먼저 10개 이상의 별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재미있게 봤던 영상물에 별점을 줬습니다. 

왓챠플레이


열개이상의 작품을 선택하면 되는데 한 18개 영상물에 별점을 주니 왓챠플레이 에서 내 취향을 대강 알겠다 합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경우는 공개모드와 비공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왓챠플레이를 이용하는 회원들과 공유, 교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왓챠플레이


왓채플레이 에서 공개모드로 사용하면 아래와 같이 다른 회원들의 컬렉션, 내 취향과 비슷한 다른 회원들이 봤던 영상물을 추천해 주고 있어서 자신이 놓쳤던 영화나 드라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로그인을 할 때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면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비밀번호 임시재설정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왓챠플레이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다면 앱, PC를 통해 1:1문의하기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방법이 힘들다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해지 하고 싶다면 왓챠플레이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상단의 설정 아이콙을 클릭해서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가입했던 메일로 탈퇴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메일에서 탈퇴가 진행됩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무료이용기간 중에 만약 해지를 하겠다고 해도 만료일 까지는 계속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기간이 끝난 후에 자동적으로 해지가 됩니다. 앱에서 왓챠플레이 해지 하는 경우는 마이페이지에서 설정을 누르고 계정설정을 클릭한 후 해지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 가격 만족스럽고 그리고 우리나라의 영화등이 꽤 빠르게 올라오는 것, 취향이 비슷한 다른 사람의 컨텐츠를 볼 수 있다는 점 등이 마음에 듭니다.  매달 새로 올라오는 작품 들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다른글참고>

넷플릭스 요금 및 가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