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완전 간단한 방법 


유튜브 보다 보면 이 영상은 꼭 소장하고 싶다는 욕구가 생기는 게 있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없는 곳에서 다운받아놨다가 시간도 때우고 하기에 좋은게 역시 유튜브동영상 인 듯 합니다. 그래서 알아본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유뷰트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검색하면 여러가지 방법들이 나옵니다. 그중에서도 언제적이었는지 ss 붙이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했었는데 막혔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낸 방법 입니다. 제가 요금제가 저렴해서 아무데서나 막 데이터를 켤 수 있는 입장이 아니라 일드나 중드 다운받아서 보거든요.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첫번째는 4K VIDEO DOWNLODER 검색한 후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사이트로 들어가면 쭉 보이게 되는데요 저는 저기서 첫번째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그리고 두번째 유튜브동영상음악다운받기 프로그램 두개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이니 첫번째 초록색 구름 모습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클릭한 후 들어오면 운영체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윈도이니까 윈도우 옆으로 있는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구매라고 적혀 있지만 돈은 10원도 안내도 되니 걱정말고 그냥 다운로드 눌러줍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다음 순서는 다운로드 누른 후 파일이름은 저는 그대로 저장해서 그대로 저장했습니다. 이렇게 저장장을 선택한 후 그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중에서 동의한다는 곳에 체크하고 next 눌러 주시면 이제 알아서 다운로드가 후루룩하고 시작될 것입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막바지에 오셨습니다. 파일은 다 다운받았고 이제 그 파일을 풀어줘야 합니다.  install 클릭합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끝났습니다. 이제 프로그램은 다 받아졌고 내 컴퓨터에 잘 풀어져 있습니다. 이제는 다운받고 싶은 동영상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단 하나 주의할 점은 다 아시겠지만 다운받아도 되는 동영상만 다운로드 해야 한다는 사실 입니다. 저는 가능하면 광고도 다 보고 다운로드 합니다. 영상을 올려준 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다운로드 끝나고 파일 설치하고 초록색 구름처럼 생긴 실행창을 클릭하면 처음 화면이 위와 같이 뜨게 됩니다. 처음에 이 다운로드 프로그램 보면서 이제 어쩌지? 했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생겨서 더 어색했던 것 같습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이제 환경설정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저는 스마트모드에 불이 꺼져 있습니다. 이 부분이 환경설정을 할 수 있게 하는 부분이니 여기를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환경설정창입니다. 우선 스마트모드켜기 체크를 해 줘야 아래에 동영상 포맷 화질 자막 그리고 다운로드 될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포맷은 MP4 , 화잘은 저는 480p로 되어 있는데 원본으로 해 놓는 것이 무난합니다. 자동으로 최대화질로 설정되더라구요. 


유튜브다운로드하는방법 이제 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입니다. 저는 처음에 여기서 헤맸습니다. 이제 어쩌라고? 링크를 복사하고 링크 붙여넣기를 하라는데 링크복사 눌렀는데 그다음 링크 붙여넣기는 어디있지? 혹시 여러분도 저처럼 헤매시진 않을까요?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완전 간단한 방법 이라는 제목 그대로 입니다. 유튜브동영상 중 다운받고자 하는 영상의 주소를 드래그 해서 복사합니다.  그리고 이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프로그램인 4k로 와서 링크복사를 그냥 한번 클릭해 주면 끝입니다. 


이게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끝입니다. 즉 프로그램만 설치하고 나면 보고싶은 동영상 주소 쭉 긁어서 복사 하고 4k로 오셔서 링크복사 클릭 한번 해주면 다운로드 됩니다. 



위의 이미지가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이용해 다운로드 중인 모습입니다.  링크복사 클릭하면 영상을 분석하는 중 이라는 글이 보이면서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동영상다운로드 중인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과정 거쳐서 다운로드 끝난 파일입니다. 다운로드 된 창에서 오른쪽 밑으로 보면 점3개가 보이는데 여기를 클릭하면 재생, 폴더에서 보기 등으로 바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