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음원추출 간단하게 MP3 변환 


외국어 공부를 하기도 하고 노래도 듣고 하기 위해 MP3파일을 많이 이용하는데 사실 요즘은 그냥 MP3파일 보다는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드나 중드 등의 드라마를 영상을 보면 이해가 되지만 소리만 들으면서 듣기평가 하듯이 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굉장히 큰 도움이 되는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하나면 간단하게 MP3 변환 가능합니다. 



앞서 포스팅했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에서 보셨던 그 프로그램 입니다.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보실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하나가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간단하게 MP3 변환 시켜 줍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간단하게 MP3 변환 위해 4K You Tube to MP3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위와 같은 창이 뜨면 그 중에서도 우리가 할 유튜브 음원추출 위해 푸르스름한 구름 모양을 선택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위해서는 초록색 구름이었지만 MP3 변환 위해서는 파란색 구름입니다.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되고 왼쪽 아래 밑에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유튜브 음원추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 파일을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위한 파일인 4kyoutubetomp3 파일 보이시나요? 원하는 곳에 저장시켜 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MP3 변환 시킬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다른 설명은 없으니 그대로 아래와 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소리만 즐길 수 있는 MP3 변환 할 준비는 끝났습니다. 마지막은 피니쉬가 나올테니 그것만 눌러주시면 이제 마무리하고 컴퓨터의 바탕화면에 있는 파란색 동그라미 안의 하얀 구름 속의 음표 마크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저는 모니터 제일 하단의 작업표시줄에 아예 박아 놨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MP3 변환 시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빨간 네모 안을 보시면그냥 하얀 십자만 보입니다. 이것은 아직 다운로드할 파일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MP3 변환 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을 찾아 주세요. 그리고 그 동영상을 보면서 동영상 주소창을 복사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 프로그램의 Paste Link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빨간색 화살표 유튜브 마크가 딱 뜹니다. 그리고 바로 유튜브 음원추출 이루어지게 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MP3 변환 하기 위해서는 두번의 과정을 거칩니다. 빨간 동그라미 안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로 화살표가 나오면 파일 분석중 등의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할때도 파일점검중이라는 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 MP3 변환 에서는 그런 글은 나오지 않고 화살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MP3 변환 마지막 단계입니다. 화살표 과정이 끝나고 나면 동그라미를 이룬 순환표시 같은 화살표가 뜨면서 음원추출 과정 마지막을 거칩니다. 이렇초록색이 끝까지 다 가면 이제 MP3 변환 끝나게 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끝나고 MP3 변환 된 파일을 확인해 봐야겠죠? 다운로드가 끝나면 금방 다운 받은 파일의 오른쪽으로 Show in Folder 라는 글이 나타납니다. 여기를 클릭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해서 완성된 MP3 변환 된 파일입니다. 바로 다운받은 폴더가 열리면서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너무나도 편하게 영상을 소리로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하는방법 완전 간단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