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인천공항주차대행


여름휴가 비롯해 출장 등 여러가지 이유로 장기주차 등을 해야 할 경우도 있고 좀 더 편하게 여행하기 위해 이용하기도 하는 주차대행서비스. 그 중에서도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어디인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이용방법 등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및 이용방법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인천공항홈페이지로 들어가봐야겠죠?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상단의 교통/주차에서 주차안내로 들어갑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교통/주차로 들어오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주차대행 안내라는 곳이 가운데에 딱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은 1, 2터미널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먼저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하이파킹 주식회사라고 하는 곳이 보입니다. 예약바로하기 클릭 하면 바로 사전예약 신청 및 사전예약 확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사전예약 신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신청양식이 나옵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이용해 주차를 맡기게 될 경우에는 지하1층 단기주차장으로 들어가 단기주차장 입구 3차로를 타고 지하1층 A구역으로 이동 후 차량인계 및 모바일 확인문자를 받는데 이때 사전예약을 해 놓으면 접수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접수를 해야 하는데 이용방법 모르겠다 싶으면 공식 주차대행이 표시된 녹색 유니폼을 착용한 접수요원을 찾으면 됩니다. 공식업체 말고도 미승인 사설주차 대행업체들도 많으니 미리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외의 공항주변 사설주차는 인천공하사와 무관하며 이로 인한 파손, 손실 등에 관해 인천공항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단기주차장 지하1층 주차대행 전용 접수장 외의 다른 주차구역에서 주차하면 단기주차장 요금이 발생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요금은 일반차량의 경우는 20,000원이며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차량은 10,000원입니다. 여기에 주차료는 장기주차장 요금이 적용되며 주차대행서비스 요금과 주차료는 후불로 정산하게 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그러면 이제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2터미널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J파크라는 곳이 공식주차대행업체입니다. 



2터미널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이용할 경우는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으로 들어가 지하1층 서편 진입부에 위치한 공식주차대행 접수장에서 차량인계 및 모바일접수증을 받으면 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이용요금은 1, 2여객터미널 모두 일반차량은 2만원, 유공자 및 장애인 차량은 1만원입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2터미널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접수요원은 1터미널의 접수요원이 녹색 유니폼을 입은 것에 비해 2터미널은 오렌지색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으니 확인 후 접수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중 2터미널의 AJ파크에서는 프리미엄서비스라는 것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란 실내에 차량을 보관하기를 원하거나 차량을 실내의 단기주차창에 보관하며 단기주차요금을 지불하는 서비스입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상환경으로부터 차를 보호할 수 있고 1:1 설치된 CCTV로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으며 차량의 이동거리를 단축시켜 사고위험을 감소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두 곳 중 2터미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2터미널의 AJ파크를 이용하게 될 경우에는 차량을 맡길 때는 서편을 이용하여 서편 110~112에서 접수요원 안내에 따라 차량접수 및 접수증을 교부받고 절차에 따르게 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2터미널의 AJ파크 이용하면서 차량을 찾을 때는 지하1층 동편주차장 210번 앞 주차대행 정산실로 이동 후 요금을 수납합니다. 요금 정산 후 차키와 주차구역 안내 받은 후 차량을 픽업해 출차 하고 주차요금은 출차 시 톨게이트나 무인정산기에서 수납하게 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2터미널의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무료발렛파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두곳과 이용방법 등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주차대행을 이용할 경우의 이용요금도 알아보았는데요 주차요금은 얼마나 나올지도 미리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