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더본호텔 가보고 싶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숙박은 어디서 할까 찾아보다가 일명 백종원호텔이라고도 불린다는 제주 더본호텔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밝혔듯 국내여행에 큰 관심이 없어 제주도에 이런 호텔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어머니와 단둘 또는 막내가 끼어서 자기도 가겠다 할 수 있기도 하고 7, 8월에 어머닌 도저히 더워서 나다니기 싫다하셔서 가을로 여행계획을 미루기도 해서 여유롭게 알아보는데요, 그렇게 알아보면서 하나씩 제주도의 호텔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은 그중 제주 더본호텔 편이 되겠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일명 백종원호텔은 중문관광단지에서는 차로 3분, 색달해변에서는 7분, 카멜리아힐에서는 12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침 가보고 싶었던 카멜리아힐과 가까워서 더 혹하네요.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기본 정보로는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다 되어 있고 전객실 금연이라고 하니 흡연자가 있거나 하면 다른 호텔을 알아보셔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객실당 1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예약시 가장 기대하는 것은 역시 가성비 좋다는 조식부페입니다만 그것을 포함해 각 부대시설과 객실을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제주 더본호텔 디럭스패밀리룸은 가족 및 4인이하 여행객에게 좋은 객실입니다. 퀸사이즈 침대가 2개 마련되어 있으며 100%오리털침구에 100%코튼소재 린넨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탈리아 자연주의 브랜드인 Herbology의 욕실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주 더본호텔 디럭스패밀리룸은 8.5평으로 침실하나, 욕실하나, 침대사이즈는 1500 * 2000 사이즈가 2개 마련되어 있으며 침대추가는 불가능 하고 최대 4인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디럭스 트리플룸은 가족 및 3인 이하 여행객에게 적합하며 퀸사이즈 침대와 싱글침대가 하나씩 마련되어 있습니다. 8.5평이며 최대3인까지 머물 수 있고 침대추가는 불가능합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스탠다드 더블룸은 2인 이하 여행객용으로 킹사이즈 침대 하나가 놓여져 있는 객실입니다. 마찬가지로 8.5평으로 침대추가가 가능하며 최대 3인 숙박이 가능합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스위트룸은 다시 몇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그 중 주니어 스위트는 킹사이즈 침대 하나가 제공되는 객실이며 12.7평이고 침대추가는 불가능하며 최대 2인이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온돌 스위트룸은 단체 및 온돌방을 원하는 손님들에게 환영받는 객실입니다. 침실, 거실, 화장실이 2곳으로 17.2평, 침구 추가가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프레지던셜(프레지던트) 스위트룸은 킹사이즈 침대 1, 퀸사이즈 침대 1 제공되며 침실이 두곳, 거실과 화장실 두곳 객실입니다. 침대추가는 불가능하며 최대 4인이 숙박할 수 있는 17.2평 객실입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더본스위트룸은 킹사이즈 침대1, 퀸사이즈 침대1, 침실2, 화장실2, 거실이 제공되는 최고급 객실입니다. 25.5평으로 더본호텔에서 가장 넓은 객실이며 침대 추가는 불가능하고 최대 4인이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한식당으로 본가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우삼겹, 숯불구이, 된장찌개, 돌솥비빔밥, 해물파전 등의 대표한식메뉴에 한국의 전통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식당입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더본호텔


또한 제주 더본호텔 중식당인 도두반점은 제주도의 특산물 몸이 들어간 짬뽕과 흑돼지로 만든 짜장면, 탕수육, 볶음밥 등의 제주특산물이 들어간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객실이 아니라 바로 이 탐모라 뷔페레스토랑입니다. 160여석의 좌석을 갖춘 조식뷔페레스토랑으로 한식과 양식, 일식, 중식 등 단품요리 30여 종류를 신선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 더본호텔 조식레스토랑은 호텔예약시 예약해도 되고 숙박하면서 프론트에서 예약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투숙고객에게는 특별 할인가로 9,900원이며, 정상가는 13,000원, 어린이는 10,000원입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더본호텔


제주더본호텔

여기에 빽다방과 피트니스센터, 코인세탁실, 베이커리, 편의점까지 마련된 캐주얼한 호텔이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사실 고급호텔이라고 가본 몇몇 군데는 편의점이 없어 로비 지나 도로 건너 가서 편의점을 들려야 했던 경우도 많았습니다만, 여기 제주 더본호텔 숙박한다면 그런 불편은 안 겪어도 될 듯 합니다. 




제주더본호텔

제주더본호텔

웰컴혜택으로 빽다방 커피쿠폰과 웰컴브레드쿠폰, 할인쿠폰등도 두둑하게 받아 챙길 수 있고 칫솔에서 머리끈까지 어지간한 어메니티가 다 마련되어 있어 꼭 내꺼 아니면 안된다는 사람 제외하면 아무것도 챙겨갈 필요 없는 제주 더본호텔 어머니께 한번 보여드려봐야겠습니다. 



제주도 다른글도 함께 보세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7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