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소개합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화면을 캡쳐하고 싶은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아주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것 중 가장 유명한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찾는 스크롤캡쳐프로그램 또한 여기에 같이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알캡쳐로 검색한 후 다운을 받으면 됩니다. 무료다운로드 라고 했지만 원래부터가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프로그램이라 누구라도 다 공짜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실행하기 위해서의 최소한 과정들입니다. 소프트웨어 계약 동의를 해 주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받아서 설치에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설치창 가장 아래 양쪽으로 보이는 곳입니다. 스윙브라우저 추가 설치 및 알툴바 추가 설치 옆에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체크를 다 없애고 다운로드 합니다. 





또한번의 과정을 거칩니다. 기본설정으로 바로 설치하려면 빠른설치를, 좀더 자세한 상세설정을 하려면 사용자 지정을 클릭해 줍니다. 여기서도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받기 위한 통과의례처럼 위메프 - 제휴서비스추가 및 zum을 홈페이지로 설정한 것인지를 묻습니다. 저는 체크 다 해제했습니다. 


거의 다 왔습니다. 구성요소 사용자 지정에서 다시 체크할 것 하고 뺄 것 빼 주시면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막바지에 이르게 됩니다. 



끝입니다. 여기서도 알집을 설치 해 보시겠습니까? 라는 체크를 자신에게 맞춰서 체크를 하든 빼든 하고 확인을 누르면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끝나게 됩니다.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후 실행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실행창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환경설정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설정에서는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후 실행할 때 저장창 바로 띄울지, 윈도우 시작할 때 자동 실행되게 될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캡쳐하게 될때 파일 포맷에 관해서도 미리미리 지정해 둘 수 있습니다. JPG, PNG 등으로 편한대로 이미지 지정할 수 있고 자동저장 설정을 해 보게 될 수 있는 아주 편한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는 사용하기 불편하지만 익숙해지면 진짜 작업이 빨라지는 단축키.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한 후 실행시키고 나서 이 단축키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실행창 외에 이제 저장하려고 하면 결과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펜을 클릭하면 펜의 굵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도형을 클릭하면 채워진 사각형인지 화살표 인지 등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프로그램 치고는 기능이 아주 많습니다.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후 여러 이미지 등을 캡쳐 한 후에 이를 바로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결과창의 서비스를 클릭하고 선택하면 됩니다.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 그리고 많은 분들이 찾고 있기도 한 스크롤캡쳐프로그램 또한 여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창에서 스크롤을 클릭하면 바로 모니터에서는 보이지 않던 세로 밑 부분까지 전부 완벽하게 캡쳐되어 있습니다. 

댓글